피오코리아
 

홈 > 고객센터 > 이용안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 피오코리아는 회원가입시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화면상단의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몇 가지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회원에 가입됩니다.
회원ID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영문(대소문자 구분)
으로 기재하셔야 하며, 특히 주소는 정확히 입력해
주십시오.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피오코리아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에 가입하시면 추후 상품 구입시 번거로운
정보입력을 하실 필요가 없으므로 간편하고 손쉽게
쇼핑을 하실 수 있으며, 특별 사은행사 및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특별 이벤트 및 사은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관심 상품, 새로 나온
상품, 세일, 이벤트 등의 필요한 정보를 e-mail로 받아
보실 수 있구요. 회원님께서 상품구매를 하실 때마다
상품에 따른 금액에 비례하여 포인트 및 적립금이
부여되여 상품구매시 유용하게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부가서비스와 차별화된 개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Mypage의 회원정보변경메뉴에서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모든 신상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이름은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피오코리아 고객만족센터 (☎ 083-920-3535)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님의 신분 증명 후 ID를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고객만족센타의 [ID분실], [비밀번호분실]메뉴에서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는 보안상의 문제로 가입시 기재된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나 메일을
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아무런 불편 없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상품 구매 후 [구매/배송조회]메뉴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포인트 적립이나
피오코리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만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고객센터에 전화 주시거나 메일을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후에도 언제든지 재가입하여 피오코리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용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방식

주문내용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취소하시려면 장바구니
오른쪽에 위치한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완료 후 고객님의 E-Mail 또는 문자로
주문 확인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단,구매시
이메일 주소를 기재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배송조회]메뉴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
및 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비회원으로 주문시
주문번호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방식

1.구입하실 상품을 결정 후 상품이미지 또는 상품명을 클릭
2.제품세부 페이지에서 수량을 기입한후 장바구니담기
클릭하신후 구매하기버튼을 확인합니다.
3.구매방법을 선택 -->회원 또는 비회원선택
-회원은 회원 ID와 비밀번호입력 후 클릭
-비회원은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클릭
4.주문고객정보를 입력 (성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주소를 입력)
5.만일 주문고객정보와 배송지 정보가 동일하다면
[배송지 정보는 위와 동일합니다]를 클릭 주문
고객정보와 배송지정보가 다르다면 배송지 정보 내
기재 사항을 정확히 입력(만일 잘못입력시 배송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6.[결제방법]을 선택(신용카드 또는무통장입금)
7.[다음단계]클릭
8.'신용카드'를 선택하신 경우
입금액을 확인하신 후 신용카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십시오.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년/월을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입력하십시오.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등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입력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오류가
발생합니다.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먼저 입금할 은행
및 계좌를 선택해 주시구요
입금액을 확인하신 후, 무통장 입금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십시오.입금예정은행,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을
입력하세요.입금계좌를 확인하시고, 원하는 은행의
계좌를 메모해 두십시오. 9.결재하기 버튼을 확인하시면
주문이 완료 됩니다.10.입금예정일에 입금예정은행의
지정된 계좌로 상품대금을 입금 무통장 입금정보에
입력하신 예금자명으로 입금하십시오.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주문 후 어떻게 결제합니까?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 주세요.

할부구매는 가능한가요?

상품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은 받을 수 있나요?

주문 후 어떻게 결제합니까?

피오코리아는 온라인 구매와 카드 구매가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는 입금하실 은행 계좌를 선택하신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시면 주문이 접수됩니다.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에는 피오코리아로 통보하여 주시거나
주문완료결제시 입금자명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입금확인 후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신용카드 결제의 안전을 위해 본인 인증을 한 후
주문 및 결제를 받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시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고, 카드
유효기간과 할부 개월수를 확인해 주십시오.현재
이용이 가능한 카드는 국내 모든 카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와 혼합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온라인입금, 적립금+신용카드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 주세요.

현재 결제 가능한 계좌입니다.
입금시 송금자명을 반드시 기재하세요 농협
할부구매는 가능한가요?

5만원이상 구매시 할부가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각 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상품구매시
홈폐이지 내에 있는 카드 할부 소식을 보면 정확한
할부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상품 주문이 완료되면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보이는 동시 주문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 상단의 [구매/배송조회]메뉴에서 구매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은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피오코리아에서 발행하는 영수증을 상품과 같이
보내어 드립니다. 영수증은 주문상품과 같이 동봉하여
드리니 영수증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시 참고 수기란에
란에 기재하여 주시면 됩니다

 

적립금(적립포인터)은 무엇인가요?

적립금은 어떻게 모으나요?

적립금(적립포인터)은 무엇인가요?

피오코리아에서는 제품 구매시 일정금액을 고객님께
돌려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바로 현금과 똑같은
기능을 합니다.
- 사용방법 : 적립금을 사용하는 방법은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는 과정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적립하셔서 추후에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의 구매시에만 적용이 되며,
제품 가격의 100%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 표시방법 : 제품 각각 으로 일정금액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적립방법 : 제품구매시, 이벤트등을 통해서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모으나요?

적립금은 기본적으로 제품구매시 일정금액이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적립금샵의 적립금 모으기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바로 현금과 똑같은 기능을 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는방법은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는 과정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에 따라 바로 사용하시거나 적립하셔서 추후에 사용하실 수 도 있습니다.

 

배송과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배송료는 어떻게 부과 되나요?

배송진행 상태를 알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죠?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에도 배송조회를 할 수 있나요?

배송과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주문하신상품은 물건의 종류에 따라 택배, 우편배송의
형태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주문히시구 평균 약 1일에서 5일 정도
걸립니다. 대부분 지역에서 보통 1~3일 안으로 받아
보시고 있습니다.
-갑작스런 품절 또는 제품 생산상의 차질로 인한
배송지연 제품의 갑작스런 품절이나 장기품절 시
고객님께 연락을 취함과 동시에 환불 또는 재 입점시
재배송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피오코리아에서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조취를 취하고 있으니 조금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급하신 제품같은 경우에는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부과되나요?

독도쇼핑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30,000이하일경우에는 배송료가 3,000원이고,
30,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단 도서지역 및 섬 지방일 경우에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섬지역 도션료 4,000원이 추가 부담 됩니다.
배송진행 상태를 알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진행 상황은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죠?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으실 때는 제품 발송 전
수정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나가기 전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원과 통화 후 배송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나간 후에는 배송수정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오니 주문하실때 한 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에도 배송조회를 할 수 있나요?

배송내역조회' 페이지에서 주문당시 주어진 주문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은 구입 후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어떤 경우에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 , 환불 관련 고객 만족센터 정보를 알려주세요.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죠?

교환 , 환불은 구입 후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구매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문제가 발생하여
교환/환불 하고자 할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라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고객에게 상품이 인도될 당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1)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피오코리아부담)
2)광고나 설명 등의 내용과 다른 상품 및 용역이 제공된
경우(피오코리아부담)
3)고객의 단순변심(왕복배송료 소비자 부담)
(단 상품의 포장등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품 개봉이나 본인의 부주의로 판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반품이 되지 않으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피오코리아에서
물건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의 통장이나 카드결제
금액에서 차액분을 환급하여 드립니다.
교환 , 환불 관련 고객 만족센터 정보를 알려주세요.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고객님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들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2)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후 20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밎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죠?

피오코리아 쇼핑몰에 대한 교환/환불/반품 및 자세한
사항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10:00 ~ 18:00 /주말 10:00 ~ 14: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공휴일휴무

 

1.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3. 아동의 개인 정보 보호

4.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5.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6. 쿠키(Cookie) 운영

7.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관리

8. 네트워크 보안

9. 내부 보안 대책

1.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

당사는 고객님께서 당사에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에
대한 주문 및 접수, 대금 결제를 이용하고 주문 상품 배송
및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당사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나, 회원 개인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 반드시 당사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고객님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당사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받는
필수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성명
② 주소
③ 전화번호(일반전화와 핸드폰)
④ 희망ID(회원의 경우)⑤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이외에
회원가입시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에 추가 정보를 선택하여
제공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일부 물품 및 서비스 상품에
대한 주문 및 접수시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정확한 주문내용을
파악하여 원활한 주문 및 결제와 배송을 위하여 추가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회원이 탈퇴하시거나 코센의 이용약관에
의한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에 당사가 보유한 해당고객의
개인 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3. 아동의 개인 정보 보호

당사는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에 의하여 만14세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만14세미만의 아동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를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회원으로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단, 14세 미만의 아동은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서면 인증후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또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 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런 요청이 있을 경우 당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당사 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기관 및 제3자에게
제공 될 수 없으며 당사가회원님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정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해당되는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단, 다음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업무상 배송업체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정부 기관의 공식적 요청이 있을 경우.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당사에서 개인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당사의 고객센터에서 로그인(Login) 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쿠키(Cookie) 운영

당사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관리

① 당사는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② 당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보안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당사는 자체 방화벽 및 침입탐지 시스템,
침입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위해
최선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보안 솔루션
업체인 시큐아이닷컴(SecuI.com)을통해 정기적,
부정기적으로 보안점검 및 컨설팅을 받고 있으며
자체 네트워크 보안규정에따라 철저한 시스템 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전자 결제에 대해서는 SSL(Secure Socket Layer)방식의
보안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미국베리사인
社(Verisign Inc.)를 통하여 인증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보안 대책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해당 인원에게 정기적,부정기적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에는2차 암호 체제를 갖추고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철저하게 격리시켜 외부 침입 및 내부 침입에대응하고
있습니다.이상의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시행합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 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 성명 : 장지수
- 부서 : system관리